2015. 6. 11 - 오늘의 사진
호주 퀸즈랜드 야생동물보호소에서 자동차에 치인 어미 코알라가 수술을 받는 동안, 새끼 코알라가 어미를 안고 있다.
싱가포르에서 열린 웨이크보드 국제대회에서 필리핀의 마크 하워드 그리핀 선수가 경기를 치르고 있다.
국제우주정거장에서 지구로 귀환하는 우주비행사들을 태운 러시아 소유주 우주선이 카자흐스탄 제즈카즈칸에 무사히 창륙했다.
이탈리아 북부 도시 밀라노 중앙역에서 이탈리아 남부를 통해서 온 이민자들이 식량 배급을 받고 있다.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에 금속으로 만든 세계 최대 규모의 움직이는 꽃 모양 조각이 설치됐다.
시리아 적신월사 요원들이 반군 점령 지역에서 숨진 정부군 병사들의 시신을 정부군 지역으로 옮기고 있다.
미얀마 카이인 주의 키온타우 폭포.
조코 위도도 인도네시아 대통령이 아들 기브란 라카부이의 결혼식에서 아들을 업고 있다.
도쿄 츠키시마에서 '본찬'이라는 이름의 19살 된 아프리카가시거북이 거리에 나왔다. 마을 주민들은 종종 거북이가 좋아하는 과일과 야채를 주기도 한다.
인도네시아 마카사르 해협에서 난민들이 구조를 기다리고 있다. 미 해군 상륙함이 이들을 구조했다.
네덜란드 레이덴의 밀가루 공장에 플라스틱 봉지로 만든 마르틴 파스칼의 작품이 설치됐다.
미국 테네시주 내시빌에서 열린 CMT 컨트리음악 시상식에서 가수 루크 브라이언(오른쪽)이 공연하고 있다. 왼쪽은 역시 가수인 루크 브라이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