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6. 20 - 오늘의 사진

미국 뉴욕시 타임스퀘어 광장에서 일 년 중 낮의 길이가 가장 긴 하지를 맞아 요가 수련자들이 단체로 요가를 하고 있다. '솔스티스 인 타임스퀘어: 마인드 오버 매드니스 요가'란 제목의 행사로 올해 14회째를 맞았다.

영국 런던 의회 광장에 최근 총격으로 사망한 조 콕스 의원을 위한 추모 공간이 마련된 가운데, 한 남성이 글을 적고 있다. 영국의 유럽연합 탈퇴를 앞장서서 반대했던 콕스 의원은 지역구인 버스톨에서 열린 간담회 도중 괴한이 쏜 총에 맞아 숨졌다.

프랑스 생테티엔에서 '유로 2016 축구대회' 잉글랜드와 슬로바키아의 경기를 앞두고 한 잉글랜드 팬이 엘리자베스2세 영국 여왕의 가면을 쓰고 있다.

이스라엘 텔아비브에서 열린 연례 '사이버위크' 회의장 입구에, 바이러스에 감염된 수천 대의 컴퓨터와 휴대전화로 만든 말 형상의 '사이버호스'가 세워져있다.

인도네시아 아체주 로큰가 해안에서 인도네시아 경찰과 주민들이 좌초된 스리랑카 선박을 끌고 있다. 배에는 스리랑카 난민 40여명이 타고 있었으며, 엔진이 고장난 지난달 17일 이후 표류하다가 발견됐다.

멕시코 옥사카 주에서 경찰이 교육 개혁에 반대하는 교사들의 시위를 진압하고, 주동자 2명을 체포했다.

미국 펜실베이니아주 오크몬트 컨트리 클럽에서 열린 US 오픈 골프대회에서 우승한 더스틴 존슨이 우승 트로피를 안고 있다.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린 총기 테러 희생자 추모 촛불집회에서 한 여성이 슬퍼하고 있다.

미국 프로농구 NBA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와 골든스테이츠 워리어스의 챔피언 결정전 최종 7차전이 캘리포니아주 오클랜드에서 열린 가운데, 클리블랜드의 캐빌리어스 팬들이 현지 농구경기장 대형화면으로 중계한 경기를 보기 위해 주차건물에 모여있다. 캐벌리어스가 93대 89로 승리를 거두고 올해의 챔피언이 됐다.

타이완 타이난의 한 애완동물 용품점에 스테고사우루스 공룡의 골침 모양으로 털을 깎은 고양이가 개와 함께 있다.

한국 서울 경복궁에서 전통 한복 차림의 여성들이 화장을 고치고 있다.

중국 장시성 주장에서 홍수로 침수된 도로 위를 버스가 지나고 있다.

중국 베이징 외곽의 유리 전망대 위에서 '세계 요가의 날'을 앞두고 요가 수련자들이 단체로 요가를 하고 있다.

노르웨이 스발바르 제도의 월렌버그브렌 빙하 주변 북극해에 설치된 수상 무대 위에서 이탈리아 출신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루도비코 에이나우디가 '북극을 위한 애가'를 연주하고 있다. 환경 보호를 위해 마련된 연주회로, 환경 보호 단체 '그린피스'가 공개한 사진이다.

팔레스타인 가자시티에서 36살 무니르 쉰디 씨가 직접 제작한 벤츠 가젤 1927년 모델의 복제품 자동차를 운전하고 있다.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12살 고양이 시키뉴가 주인이 운전하는 오토바이에 함께 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