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8. 6. 6

미북 정상회담이 열리는 센토사섬 너머로 싱가포르 중심가의 고층빌딩들이 보인다.. 싱가포르 정부는 센토사섬과 인근 해역도 정상회담 기간인 10일부터 14일까지 '특별행사구역'으로 지정한다고 밝혔다.

과테말라 푸에고 화산이 폭발하면서 뿜어낸 화산재에 엘 로데오 지역이 파묻혔다.

국제우주정거장(ISS)에서 임무를 수행할 3명의 우주인을 태운 우주선 '소유스 MS-09'가 카자흐스탄 바이코누르 우주기지에서 발사되고 있다. 

캄보디아 시엠 레압의 캄퐁 프럭 마을에서 여성이 운하 위 대나무 다리를 건너고 있다.

하와이섬 킬라우에아 화산 활동이 한 달이 넘도록 지속되는 가운데 용암이 파호아 인근의 민가를 덮치고 있다.

미국 하와이섬 킬라우에아 화산에서 폭발이 지속되는 가운데 인근 레일라니 에스테이트 균열에서 용암이 분출하고 있다.

국제 우주정거장에서 체류할 독일 출신 알렉산더  거스트 우주비행사가 카자흐스탄 ​바이코누르 우주 기지​ 내 버스에서 손하트를 만들고 있다. 국제우주정거장(ISS)에서 임무를 수행할 3명의 우주인을 태운 우주선 '소유스 MS-09'는 카자흐스탄 바이코누르 우주기지에서 성공적으로 발사됐다. 

중국 동부 저장성 셩샨섬의 버려진 마을에서 길게 자란 풀이 집들을 뒤덮고 있다. 한때 어업으로 부흥했던 마을은 현재 아무도 살지 않는 폐허가 됐다.

시리아 정부군의 차량과 군용 차량이 홈스와 하마를 잇는 고속도로 위를 달리고 있다. 시리아정부군은 중서부 일대를 반군으로부터 완전히 탈환했다.

한국 서울에서 현충일을 맞아 시민들이 동작동 국립묘지를 찾아 참배하고 있다. 현충일은 나라를 위하여 싸우다 숨진 장병과 순국선열들을 기리기 위해 정한 날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