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9. 5. 14

석가탄신일에 앞서 베트남 하남의 사원에서 여승들이 기도를 하고 있다.

독일 부퍼탈의 쥬니어 대학을 방문한 앙겔라 메르켈 독일 총리가 헤어드라이기와 탁구공으로 베르누이 효과를 실험하고 있다.

이스라엘 텔아비브에서 열린 2019 유로비전 노래대회에서 호주 가수인 케이트 밀러하이드키가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유로비전 노래대회는 유럽 가수들이 국가를 대표해 경쟁하는 유럽 최대 음악 경연 대회이다. 

이탈리에서 열린 제102회 '지로 디탈리아 (Giro d'ltalia)' 대회 스테이지 3에서 선수들이 전력 질주를 하고 있다. 지로 디탈리아는 이탈리아 빈치에서 오르베텔로까지 220km를 달리는 장거리 도로 자전거 경기이다.

인도 아마다바드의 아동 병원의 난간에서 화재가 발생한 후 간호사가 신생아와 함게 대피하고 있다.

중국의 반미시위대가 베이징 주재 미국 대사관을 공격한지 8일로 20주년이 된 가운데, 당시 공격을 받았던 구 대사관 건물 철거 작업이 진행 중이다.

포르투갈 파티마의 사원에서 열린 촛불 행렬에서 신자들이 파티마 성모상을 들고 행진하고 있다.

독일 프랑크푸르트 외곽의 밀밭 위로 제비가 날고 있다.

포르투갈에서 열린 모터사이클 대회인 도요타 포르토 익스트림 XL 라가레스 (Toyota Porto Extreme XL Lagares)에서 참가자들이 장애물을 넘고 있다.

멕시코 몬테리이에서 성평등을 위한 하이힐 달리기 대회가 열린 가운데 참가자가 하이힐을 신은 채 거리를 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