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11. 2 - 오늘의 사진
체고 보헤미아 마을인 트레본 남부 스므르조프에서 전통 방식으로 잉어를 잡는 어부 주변에 갈매기들이 모여있다.
영국 런던 중심부 웨스트민스터사원 주변에서 제1차 세계대전 종전기념일을 앞두고 자원봉사자들이 종전을 기념하기 위해 양귀비꽃으로 장식한 십자가 모양을 설치하고 있다.
팔레스타인 요르단강 서안에서 팔레스타인 시위대와 이스라엘 경찰이 충돌한 가운데, 한 팔레스타인 여성이 팔레스타인과 예루살렘 동부 마을 아부디스를 분리하는 장벽에 도끼로 구멍을 내고 있다.
탄자니아 잔지바르 유적지인 '스톤타운'의 인도양 해안에서 한 어린이가 다이빙을 즐기고 있다.
이집트 북부 하사나에서 군인들이 추락한 러시아 여객기의 꼬리 부분 잔해로 접근하고 있다.
그리스-마케도니아 접경 마을 게브겔리자의 난민 캠프에서 한 소녀가 불을 때고 있다. 지난 10월에만 21만8천 명의 난민과 이주민들이 지중해를 건너 유럽에 도착한 가운데, 이들의 월동을 위한 대책이 시급하다.
캐나다 앨버타 루이스 호수에서 한 남성이 눈 덮인 숲을 배경으로 자신의 사진을 찍고 있다.
멕시코 멕시코 시티에서 고인들의 영령을 기리기 위한 '죽음의 날'을 맞아 사람들이 분장을 하고 축제에 참석했다.
중국 헤이룽장성 헤이허의 얼어 붙은 아무르강에서 한 남성이 수영을 하고 있다.
중국 헤이룽장성 하얼빈의 한 수족관에서 조련사와 흰돌고래들이 공연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