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7. 11. 22

짐바브웨 군사 쿠데타 1주일 만에 37년간 집권한 로버트 무가베 대통령이 사임했다. 수도 하라레의 국제컨퍼런스센터에 모인 시민들이 벽에 걸려있던 무가베 전 대통령의 사진을 내리며 환호하고 있다. 

짐바브웨 하라레의 의회에서 제이콥 무덴다 국회의장이 로버트 무가베 대통령의 사임 의사를 담은 서한을 대독하자 의원들이 환호하고 있다.

백악관 로즈가든에서 열린 제 70회 추수감사절 칠면조 사면식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왼쪽 두번째)이 손을 들어 사면을 명령하고 있다. 부인 멜라니아 여사(오른쪽 두번째)와 막내아들 배런(가운데)이 함께 참석했다.

지난 2014년 우크라이나 키예프 반정부 시위 4주년을 맞은 가운데, 시민들이 독립광장에 설치된 희생자 기념비를 찾아 애도하고 있다.

중국 하이난성 하이커우시에서 국가전력망공사 직원이 전기줄에 붙은 쓰레기를 무인기에서 발사한 불길로 태우고 있다.

우크라이나 키예프의 대통령실 부속 행정건물 주변에서 여성인권단체 '페멘' 회원들이 반나체 시위를 벌이다 경찰관들의 저지를 당하고 있다.

영국 런던의 큐 왕립식물원을 방문한 관람객들이 성탄절을 맞아 설치된 빛의 터널을 지나고 있다.

중국 쓰촨성 워룽시에서 판다를 야생으로 방목하기 전 생존훈련을 시키는 조련사들이 무선 기기를 이용해 판다 '잉슈에'의 위치를 확인하고 있다.

시에라리온 출신 데니스 카바토 씨가 미국 뉴욕의 경매에 앞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709 캐럿의 거대한 다이아몬드를 보여주고 있다.

아제르바이잔 바쿠에서 한 남성이 헤이다르알리예브센터 앞을 걸어가고 있다.

영국 런던의 페니힐 공원에서 럭비 선수 조니 메이가 훈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