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6. 11. 29

방글라데시 다카에서 어부들이 강바닥에 대나무를 꼽고 있다. 대나무 가지에 미끼를 달아서 물고기를 잡는다.

감비아 반줄에서 야권연합 지도자 아다마 바로우를 지지하는 행렬이 벌어진 가운데, 가축을 데리고 가던 주민이 지지자들을 향해 엄지 손가락을 들어보이고 있다.

해 질 무렵 영국 남부 브라이튼 해안에서 찌르레기 때가 '웨스트 피어' 주변을 날고 있다.

벨라루스 민스크 외곽의 한 군기지에서 열린 러시아제 MI-8MTV-5 헬리콥터 6기 인수식에 군 의장대가 참석했다.

쿠바 아바나에서 한 주민이 최근 타계한 혁명 지도자 피델 카스트로에 관한 기사가 실린 신문을 읽고 있다.

파키스탄 라호르에서 열린 결혼 예복 패션쇼에서 한 모델이 디자이너 와르다 살림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다.

독일 프랑크프루트의 크리스마스 시장에서 어린이들이 회전목마를 타고 있다.

시리아 반군 점령지역인 부스탄알바사의 파괴된 건물들. 최근 시리아 정부군은 이 지역을 탈환하기 위한 공세를 벌이고 있다.

미국 마이애미와 쿠바 아바나를 연결하는 직항편 정기운항이 반세기만에 재개됐다. 호세 마티 국제공항에 착륙한 아메리칸에어라인 소속 항공기에 양국 국기가 달려있다.

오하이오주 콜럼버스의 오하이오주립대에서 흉기난동 사건이 벌어진 가운데, 출동한 경찰 특수기동대원들이 주차장 위로 올라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