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11. 30 - 오늘의 사진
이집트 카이로대 학생들이 호스티 무바라크 전 대통령이 무죄 판결을 받은 데 항의하는 시위를 벌이고 있다.
터키를 방문한 프란치스코 교황이 그리스정교회 총대주교인 바르톨로뮤 1세와 포웅하고 있다. 두 종교지도자는 종교간 화합을 촉구하는 공동선언문에 서명했다.
아프가니스탄 헤라트의 어린이들. 중앙아시아에서도 추운 겨울이 시작됐지만, 어려운 주민과 난민을 위한 거처와 식량 제공이 충분히 이뤄지지 않고 있다.
네팔 바리야푸르에서 힌두교 '가디마이 멜' 축제에 참가한 주민들이 마을로 돌아오고 있다.
시리아 북부 알레포에서 '자유시리아군' 소속 반군들이 정부군 소속 군용기를 향해 대공화기를 발사하고 있다.
중국 광둥성 광저우 남부의 판유 보호지구에 서식하는 홍학들.
프랑스 남부 아르겔레수르메르 시에서 폭우로 홍수가 발생했다. 불어난 강물에 떠내려온 차들이 다리에 걸려있다.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앞두고 마련된 축제에서 한 예술가가 공연을 펼치고 있다.
포르투갈 나자레 해변에서 하와이 출신의 키알리 마말라 선수가 파도를 타고 있다.
일본 오사카에서 열린 국제피겨스케이팅 대회에서 러시아의 크세니아 몬코와 키릴 칼리아빈 조가 공연을 펼치고 있다.
이랄리아 소렌토 해안에서 50년된 불법 시멘트 구조물의 철거 작업이 진행됐다.
터키의 시리아 접경 도시 산리우르파에서 쿠르드족들이 손으로 승리의 'V' 자를 그려보이고 있다.
영국 중부의 킬리 농원에서 크리스마스트리 멀리 던지기 대회가 열렸다.
콜롬비아 칼리에서 열린 디자이너 후안 파블로 가르존의 패션쇼에서 한 모델이 식물과 천연재료로 만든 복장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