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7. 10. 24

브라질 호르톨란디아의 30 미터 높이 다리에서 245명의 참가자들이 동시에 뛰어내리고 있다. 주최 측은 이들이 밧줄로 서로의 몸을 동여 메고 '밧줄 점프' 세계 신기록에 도전했다고 밝혔다.

스코틀랜드 세인트앤드루대학 잔디밭에서 전통 '건포도 주말' 행사에 참가한 학생들이 거품을 덮어쓰고 있다. 신입생 환영 의식으로 행해지는 이 행사는 보통 일요일에 시작해 월요일 아침까지 계속된다.

코소보 수도 프리슈티나 인근 공원에서 한 여성이 낙엽을 밟으며 걷고 있다.

기원전 776년에 시작된 올림픽의 발상지 그리스 올림피아의 헤라신전에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 채화에 참여하는 여사제들이 예행연습을 하고 있다.

홍콩 소더비 경매소 직원이 37.30 캐럿에 달하는 '더 라지 핑크' 다이아몬드를 보여주고 있다. 이 보석은 세계에서 가장 큰 핑크 다이아몬드로 다음달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릴 소더비 경매에서 미화 2~3천만 달러에 팔릴 것으로 예상된다. 

올림픽 성화 채화가 거행될 그리스 올림피아에서 사제들이 마지막 예행연습을 하고 있다.

시리아 알레포주 타데프 마을에서 무장한 자유시리아군(FSA)이 폐허가 된 가게를 수색하고 있다.

싱가포르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여자프로테니스(WTA) 투어 경기에서 루마니아의 시모나 할레프 선수가 프랑스의 캐롤라인 가르시아 선수를 꺽은 후 관중들에게 사인을 해주고 있다.

이집트 알렉산드리아의 보그엘아랍경기장에서 열린 아프리카축구연맹(CAF) 준결승 경기에서 팬들이 열띤 응원을 하고 있다.

최근 체코 총선에서 압승한 긍정당(ANO) 당수이자 억만장자인 안드레이 바비스 대표가 라니궁전에서 밀로시 잘만 체코 대통령과 만난 후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칠레 중부 항구도시 발파라이소의 해안에서 한 남성이 말을 타고 있다.

이스라엘 경찰이 예루살렘 도로을 막고 징병제에 항의하는 초정통파 유대교 시위대를 향해 악취가 나는 '스컹크' 가스를 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