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테러 용의자 추적 중
보스턴 테러 용의자들의 삼촌으로 알려진 루스란 사르니 씨가 19일 기자들의 질문에 대답하고 있다. 테러 용의자인 조카에게 자수할 것을 촉구했다.
19일 미국 메사추세츠주 워터타운 주택가에서 보스턴 테러 용의자를 추적 중인 경찰들. 용의자 2명 중 1명은 사망했고 1명은 추적 중이다.
19일 미 연방수사국 FBI가 공개한 보스턴 테러 용의자 사진. 형제로 밝혀진 2명의 용의자 중 1명은 사망했고, 다른 1명(사진)은 추적 중이다.
19일 보스턴 테러 용의자 추적을 위해 경찰들이 미국 메사추세츠 주 워터타운 곳곳을 수색하고 있는 가운데, 워터타운 주민들이 급하게 집 안에서 뛰쳐나오고 있다.
19일 미국 메사추세츠주 워터타운 주택가에서 보스턴 테러 용의자를 추적 중인 경찰 특공대. 특공대원이 노크하자 이웃 주민이 내다보고 있다.
19일 미국 메사추세츠 주 워터타운에서 보스턴 테러 용의자를 추적인 경찰과 미 연방수사국(FBI) 직원.
19일 보스턴 경찰당국이 공식 트위터에 공개한 보스턴 테러 용의자 사진.
19일 보스턴 테러 용의자 추적을 위해 메사추세츠 주 워터타운으로 들어서는 경찰들.
19일 미국 메사추세츠 주 보스턴 테러 용의자 추적이 계속되는 가운데, 창문 밖으로 내다보는 워터타운 주민.
미 연방 수사국 FBI가 공개한 보스턴 마라톤 테러 용의자들의 사진. 용의자들이 러시아 체첸 출신으로 형(오른쪽 검은 모자)과 동생(왼쪽 흰 모자)인 것으로 알려졌다. 형은 매사추세츠 공과 대학 (MIT) 에서 일어난 총격전에서 사망했고, 19살인 동생은 경찰과 대치 중이다.
19일 미국 보스턴 테러 용의자를 추적하는 경찰들. 메사추세츠 주 워터타운에서 총을 꺼내들고 수색 중이다.
19일 미국 메사추세츠 주 워터타운에서 전투 복장을 한 경찰들이 보스턴 테러 용의자를 추적 중인 가운데, 이를 지켜보는 워터타운 주민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