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6. 9. 15

아웅산 수치(오른쪽) 미얀마 국가자문역 겸 외무장관이 미국 워싱턴 DC '블레어 하우스'에서 존 케리 미 국무장관과 오찬 회동을 마친 뒤 지지자들과 인사하고 있다.

네팔 전통복장을 입은 어린이가 수도 카트만두의 사원에서 '쿠마리 푸자' 행사를 기다리고 있다.
 

일본 도쿄에서 진행된 패션·디자인 전시회 참가 모델이 '나르시시즘-현란한 방'이라는 시게키 마츠야마의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케냐의 마사이마라 동물보호구역에서 영양 무리가 이동하는 것을 관찰하기 위해 운행중인 열기구.

태풍 '므란티'가 강타한 타이완 남부지역에서 쓰러진 교통표지판 아래로 자동차가 운행하고 있다.
 

홍콩 타이항에서 열린 민속 축제 '타이항 불용 춤' 현장. 불붙은 향으로 장식된 용의 길이는 약 67m에 달한다. 중추절을 기념해 매년 음력 8월 15일 전후 사흘동안 진행되는 이 행사는 1880년대부터 계속돼왔다.

이슬람 최대 명절인 '이드 알 아드하' 제물로 바쳐진 동물들의 피가 폭우로 범람한 하수와 섞여 방글라데시 수도 다카 거리를 붉게 물들이고 있다.
 

힌두교 비의 신 '인드라'를 기리는 '인드라 자트라' 축제 이틀째 네팔 수도 카트만두의 젊은이들이 공중에서 들이붓는 와인을 즐기고 있다.
 

미국 수도 워싱턴 DC 일대에 더운 날씨가 예고된 가운데 워싱턴 모뉴먼트 뒤로 해가 떠오르는 광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