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팔레스타인의 하마스 무장단체가 통치하고 있는 가자지구에서 이스라엘을 향해 로켓포가 발사됐습니다. 아프가니스탄 카불에서 차량 폭탄 공격이 발생했습니다. 뉴질랜드 더니든에 있는 한 식품점에서 칼부림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남성 한 명이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오늘의 사진] 2021. 5. 10

1
팔레스타인의 하마스 무장단체가 통치하고 있는 가자지구에서 이스라엘을 향해 로켓포가 발사됐다.

2
'예루살렘의 날'을 맞은 유대인들이 예루살렘 서쪽 성벽에서 기도하고 있다. '예루살렘의 날'은 이스라엘이 1967년 6일 전쟁 후 당시 팔레스타인 지역이었던 동예루살렘을 점령한 뒤 예루살렘의 통합을 선포한 날이다.

3
이슬람 신자들에게 '알라크사 사원'이라 불리고 유대인들에게 '성전산'이라 불리는 이스라엘의 예루살렘 성지 주변에서 팔레스타인인들이 시위를 벌이다 이스라엘 경찰과 충돌했다.

4
아프가니스탄 카불에서 발생한 차량 폭탄 공격 현장에서 다친 14세 여학생이 병원에서 치료 받고 있다.

5
뉴질랜드 더니든의 한 식품점에서 칼부림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남성 한 명이 경찰에 체포됐다.

6
호주 시드니에 세워진 화이자 사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센터에서 연구원들이 백신을 준비하고 있다.

7
스페인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 6개월간 실행 했던 비상 사태가 해제된 뒤 바르셀로나 주민들이 해변에 모여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