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결 가능 링크
메인 콘텐츠로 이동
메인 네비게이션으로 이동
검색으로 이등
한반도
세계
VOD
라디오
프로그램
주파수 안내
Learning English
Follow Us
언어 선택
검색
Live
Live
검색
이전
다음
속보
오늘의 사진
[오늘의 사진] 2018. 5.31
2018.5.31
오늘 하루 세계 각국의 주요 뉴스와 흥미로운 소식을 사진으로 전해드립니다. 마이크 폼페오 미 국무장관이 미국을 방문 중인 북한 김영철 북한 노동당 부위원장과 뉴욕에서 고위급 회담을 가졌습니다. 폼페오 장관은 회담 후 “지난 72시간 동안 (미-북 협상에) 큰 진전이 이뤄졌다”면서도 아직 많은 일이 남아 있다고 밝혔습니다.
1
마이크 폼페오 미국 국무장관과 김영철 북한 노동당 부위원장이 미국 뉴욕에서 만찬을 가지며 건배하고 있다. 폼페오 장관은 김영철 부위원장과의 회담을 마치고 가진 기자회견에서 “지난 72시간 동안 (미-북 협상에) 큰 진전이 이뤄졌다”면서도 아직 많은 일이 남아 있다고 밝혔다.
2
괴한에게 피살당한 것으로 알려졌던 러시아 언론인 아르카디 바브첸코가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의 보안국에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우크라이나 당국은 러시아의 지령을 받은 바브첸코 암살 시도범을 체포하기 위해 그를 사망한 것으로 위장했다고 밝혔다. 바브첸코는 그동안 푸틴 대통령의 크림반도 병합, 시리아 내전 개입, 우크라이나 분리주의자 지원 등을 비판해 왔다.
3
인도 라자스탄주 아지메르에 무더운 여름이 찾아온 가운데 두 명의 남성이 건초를 가득 싣은 트럭 뒤편에 드리워진 그늘에서 잠자고 있다.
4
인도 수도 뭄바이를 방문한 막시마 네덜란드 여왕이 '다바왈라(Dabbawala)' 들과 함께 도시락통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다. '다바왈라'는 도시락 배달 사업에 종사하는 사람이다.
5
바티칸 성 베드로 광장에서 프란치스코 교황이 '카라비니에리(경찰임무까지 수행하는 부대)'와 악수하던 중 갑작스러운 돌풍에 그의 흰색 수단이 날리고 있다.
6
가자지구 접경지역에 핀 엉겅퀴에 산호랑나비가 사뿐히 앉아있다. 앞서 가자지구 접경지역에서 '땅의 날(3월 30일)'을 맞아 6주간 벌인 반이스라엘 시위로 팔레스타인 주민 107명이 사망하고 1만 1천 여 명이 부상했다.
7
아프가니스탄 잘라라바드의 기온이 섭씨 42도를 기록한 가운데 남성이 물 속에서 더위를 식히고 있다.
더 보기
[오늘의 사진] 2018. 5.31
XS
SM
MD
L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