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글 미 국방장관 한국 방문
척 헤이글 미국 국방장관(왼쪽)이 30일 서울에서 열린 미-한 동맹 60주년 경축 행사에서 박근혜 한국 대통령과 건배하고 있다.
척 헤이글 미국 국방장관이 30일 서울에서 열린 미-한 동맹 60주년 경축행사에서 연설했다.
한국 서울에서 미-한 상호방위조약 체결 60주년 기념식이 열린 가운데, 박근혜 한국 대통령(가운데)이 척 헤이글 미국 국방장관, 김장수 청와대 국가안보실장, 정승조 한국 합참의장, 김관진 한국 국방장관, 마틴 뎀프시 미국 합참의장(뒷줄 왼쪽부터) 등과 함께 기념식장에 입장하고 있다.
척 헤이글 미국 국방장관(오른쪽)이 30일 비무장지대를 방문한 후 헬리콥터를 타고 서울로 돌아오고 있다.
한국을 방문 중인 척 헤이글 미국 국방장관이 30일 비무장지대를 찾은 가운데, 인근에서 벌어진 화력 시범을 참관하고 있다.
방한 중인 척 헤이글 미국 국방장관(가운데)이 30일 비무장지대를 방문한 가운데, 동행한 김관진 한국 국방장관(가운데 오른쪽)이 북측 지역을 가리키고 있다.
척 헤이글 미국 국방장관(오른쪽)이 30일 판문점을 방문해 군사정전위원회 회의장에서 미군 관계자의 설명을 듣고 있다. 창문 너머에선 북한 병사들(왼쪽)이 헤이글 장관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고 있다.
29일 한국에 도착한 척 헤이글 미국 국방장관(오른쪽)이 임관빈 한국 국방부 정책실장의 환영을 받고 있다.
척 헤이글 미국 국방장관(가운데)이 28일 한국으로 향하는 전용기 안에서 동행한 기자들에게 방문에 관해 설명하고 있다.
척 헤이글 미국 국방장관이 28일 한국 방문을 위해 미국 메릴랜드주 앤드류스 공군 기지에서 전용기에 오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