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1. 3. 17
연쇄총격 사건이 일어난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 마사지 업소 앞에 경찰관이 서 있다. 애틀랜타에 있는 마사지 업소 3곳에서 연쇄 총격 사건이 발생해 8명이 사망했다. 이중 4명은 한국계 여성으로 알려졌다.
미한 외교·국방 '2+2' 회담을 위해 한국을 방문한 토니 블링컨 국무장관이 정의용 외교부 장관과 서울 외교부 청사에서 열린 회담 전 기자회견에서 팔꿈치 인사를 나누고 있다.
미한 외교·국방 '2+2' 회담을 위해 한국을 방문한 로이드 오스틴 국방장관이 서울 용산구 국방부에서 열린 회담에 앞서 서욱 국방부 장관과 함께 의장대를 사열하고 있다.
세인트 패트릭 데이 상징색인 초록색으로 장식된 미국 워싱턴 백악관 대통령 집무실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이 아일랜드의 미홀 마틴 총리와 화상 회담을 가졌다.
아일랜드 더블린에서 세인트 패트릭 데이 기념 행사가 열렸다. 세인트 패트릭 데이는 영국과 아일랜드, 스코틀랜드에 복음을 전파한 영국 출신 수호성인인 성 파트리치오를 기억하기 위해 그가 죽은 날인 3월 17일을 기념하는 기독교 축일이다.
미국 망명을 원하는 온두라스 이주민 가족이 미국-멕시코 국경인 리오그란데강을 건너 텍사스 페니타스로 넘어왔다.
우르줄라 폰데어라이엔 유럽연합(EU) 집행위원회 위원장이 벨기에 브뤼셀 유럽연합(EU) 본부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회의 뒤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EU 집행위원회는 코로나 사태에 자유로운 이동을 위해 유럽연합 회원국 내에서 '그린' 전자 백신 접종 증명서를 사용할 것을 제안했다.
프랑스 남부 지역 베지에의 백신 센터에서 화이자-바이오엔테크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접종이 실시되고 있다.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반도체 무역 박람회 참석자가 컴퓨터 모니터를 이동하고 있다.
이스라엘 예루살렘 유물 연구소 직원이 유대 사막 동굴에서 발견된 고대 화살촉과 창머리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