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1. 4. 6
미국 메릴랜드주 프레더릭의 리버사이드 테크니칼 파크에서 해군 의무병이 총격을 가해 두명이 중상을 입었다. 총격범은 포트 디트릭 군기지로 도망가는 도중 총에 맞아 숨졌다.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흑인남성 조지 플로이드 목을 무릎으로 눌러 사망하게 한 혐의를 받고 있는 전 경찰관 데릭 쇼빈의 재판이 계속되는 가운데 '플로이드 광장'에 플로이드를 를 추모하는 꽃들이 놓여 있다.
이란의 핵합의 복원을 위해 유럽연합(EU)과 중국, 러시아, 이란의 핵합의 당사국 대표단이 회담하는 오스트리아 빈 그랜드호텔 앞을 보안요원이 지키고 있다.
2차 세계 대전 중 유태인을 포함한 전쟁포로 학살 사건인 홀로코스트 기억의 날을 앞두고 방문객들이 예루살렘의 야드바셈 홀로코스트 박물관을 찾아 추모의 벽을 바라보고 있다.
한국 서울 시장 투표 마지막 날 선거유세에 나선 오세훈 국민의힘 후보가 서울의 한 시장에서 시민들과 사진을 찍고 있다.
파라과이 아순시온에서 정부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 대응에 항의하면서 마리오 압도 베니테스 대통령의 사임을 요구하는 시위가 열렸다.
페루 리마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환자를 치료하는데 필요한 의료용 산소가 부족해지면서 환자 가족들이 빈 산소통을 채우기 위해 공급소 문이 열리길 기다리고 있다.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머르기트 섬 해변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희생자들을 추모하는 꽃과 돌들이 놓여있다.
네덜란드 아른헴의 동물원에서 아기 코뿔소가 태어났다.
네팔 바르디야 국립공원에서 사람들을 공격한 호랑이가 랄릿푸르의 동물원으로 옮겨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