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21. 4. 28
미국 연방 의사당에서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취임 100일을 맞아 첫 의회 연설을 할 예정이다.
미국-멕시코 국경인 리오그란데 강을 넘은 남미 이주민 어린이를 텍사스주 국경경비대원이 안고 있다.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의 한 건물에 그려진 수감된 야권 지도자 알렉세이 나발니 그림을 시 직원들이 페인트로 덧칠하고 있다.
미얀마의 소수민족 카렌족이 군 기지를 불태우는 모습이 태국의 미얀마 접경 살원강에서 포착됐다.
인도네시아 경찰이 아프가니스탄에서 밀수된 마약 메탐페타민 하이드로클로라이드를 자카르타 밀매 본거지에서 압수했다.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기차역 미술관에 그려진 러시아군 선전화 앞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마스크를 쓴 한 남성이 지나고 있다.
홍콩 마작장 직원들이 코로나 예방 마스크를 쓰고 있다. 홍콩 당국은 술집과 나이트클럽 등의 직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백신 접종을 했을 경우 영업을 허용할 예정이다.
네팔 카트만두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방역을 위한 15일간의 봉쇄 조치가 시작되기 하루 전 도시를 빠져나가려는 사람들이 버스를 기다리고 있다.
터키 이스탄불 시민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망자 수 증가로 봉쇄 조치가 시작되기 하루 전 튤립이 핀 에리미간 공원을 방문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사태로 한산한 칠레 산티아고의 파세오 반데라 거리를 한 여성이 걷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