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7. 4. 11
독일 노르트하우젠 인근에서 진행된 나치 강제수용소 해방 72주년 행사에서 우크라이나 출신 남성이 눈물을 훔치고 있다. 수용소 생활 중 입었던 복장을 갖추고 현장에 나왔다.
니콜라스 마두로 대통령에 반대하는 시위가 계속된 베네수엘라 수도 카라카스에서 전투경찰대원들이 대열을 갖춰 전진하고 있다.
'엑스페디션 50' 우주정거장 선장인 미 항공우주국(NASA) 소속 셰인 킴브로와 러시아 연방우주청의 세르게이 리치코프, 안드레이 보리센코를 태운 소유즈 MS-02 착륙선이 카자흐스탄 중부 평원에 내리고 있다. 이들은 6개월간의 우주정거장 임무를 마치고 돌아왔다.
지난달 영국 런던 국회의사당 인근 웨스트민스터 다리에서 발생한 차량 돌진테러로 숨진 경찰관 키스 팔머의 유해를 실은 운구차량이 웨스트민스터 궁에서 하룻밤을 묵은 뒤 장지로 향하고 있다. 유가족들이 '1등 아빠'라고 적은 꽃장식을 만들었다.
지난 '종려주일' 행사 도중 발생한 이집트 콥트교회 폭탄 공격 희생자 유가족들이 영결식에서 오열하고 있다.
지난 9일(현지시간) 보름달이 뜬 독일 프랑크푸르트 상공을 날고 있는 루프트한자 소속 항공기.
영국 런던 소더비 경매장에서 선보인 '아폴로' 블루다이아몬드와 '아르테미스' 핑크 다이아몬드 귀고리. 미화 5천~7천만달러 상당의 가치를 가진 보석들로, 다음달 16일 제네바 경매에서 사상 최고가 낙찰이 예상된다.
독일 예술가 야도르 통이 베를린 시내 주택에 대형 코끼리 형상 벽화를 마무리하고 있다.
벚꽃이 만개한 일본 요코하마 요카강변에서 시민들이 패들보드를 즐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