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7. 8. 11

미국령 괌의 투먼 해변 방문객들이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고 있다. 북한이 이 일대 포위사격을 위협한 직후다.

지난 9일(현지시간) 네팔 수도 카트만두 북쪽 코나나 마을에서 진행된 '데오포카리' 축제 참가자가 물에서 나무 기둥을 오르는 친구를 돕고있다. 연못에 있는 악마를 달랜다는 지역 행사다.

 

독일 함부르크 이세벡 수로에서 조정 연습을 하는 시민들.

지난 9일(현지시간) 엘살바도르에서 가장 경비가 삼엄한 사카테콜루카 교도소로 호송된 갱 조직 '마라 살바트루차(MS-13)' 멤버들이 입감을 기다리고 있다. 
 

중국 쓰촨성 주자이거우현 일대 강진으로 발생한 산사태 현장. 바위에 떠밀린 자동차가 계곡으로 떨어졌다.

지난 9일(현지시간) 영국 런던에서 계속된 세계육상선수권대회 여자 투포환 결선. 미국의 레이븐 손더스가 힘을 끌어모으고 있다.

지난 9일(현지시간) 크림반도 세바스토폴리항에 석양이 기우는 가운데, 인근 어린이가 파도를 맞으며 즐거워하고 있다.
 

지난 9일(현지시간) 알바니아 사란더 인근 무지나 산악지대에서 진행된 산불 광경.

미주리주 부시스타디움에서 9일(현지시간) 진행된 미 프로야구(MLB)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와 캔사스시티 로열스 경기 6회 도중 난입한 고양이를 구장 관계자가 옮기고 있다. (USA투데이 스포츠= 제프 커리 제공)
 

독일 뮌헨 이자르강을 헤엄쳐 통근하는 주민이 국립독일박물관 앞을 지나고 있다.

지난 8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시내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에 있는 글렌 캠벨의 별에 입맞추고 있는 방문객. 컨트리 음악 거장 캠벨은 이날 테네시주 내슈빌에서 향년 81세로 사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