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7. 2. 16

벨라루스 수도 민스크에서 진행된 소련-아프가니스탄 전쟁 추모행사에서 희생장병 영정을 들고있는 사관생도들 옆에 꽃을 든 여성이 서 있다.

북한 평양 빙상관에서 진행된 제25회 백두산 국제 피겨스케이팅 축전 관객들이 손뼉을 치고 있다. 김정일 전 국방위원장의 생일(2월 16일)인 '광명성절'을 기념하는 행사다.

가자지구 라파의 팔레스타인 소녀들이 비를 피하는 데 사용할 종이박스를 나르고 있다.
 

인도 남부의 사티시 다완 우주센터에서 인도 자체개발 로켓이 발사되는 장면. 이 로켓으로 인공위성 104개를 한꺼번에 쏘아 올리는 데 성공했다고 당국은 밝혔다.

미국 뉴욕에서 진행된 제141회 '웨스트민스터 도그쇼' 우승을 차지한 저먼 셰퍼드 '루머'가 주인에게 입맞추려 일어서고 있다.

과테말라 북서부 지역에서 유괴된 뒤 지난 12일(이하 현지시간) 사체로 발견된 어린이들의 영결식이 14일 진행됐다. 어린이들의 가족이 몸값 요구에 응할 수 없는 것을 파악한 괴한들이 이들을 살해한 것으로 당국은 파악하고 있다.
 

인도 북부 우타르프라데시 주 여성들이 투표소 앞에 줄지어 서있다. 나렌드라 모디 인도 총리의 중간평가 성격을 갖는 주의회 선거가 다음달까지 주요 5개 주에서 진행된다.

범람 위험으로 인근주민 20만명 소개령이 내려진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로빌 댐 주변 묘역이 지난 14일(현지시간) 물에 잠겨있다.

방글라데시 테크나프의 난민촌에 수용된 로힝야족 어린이가 눈물을 닦고 있다.

지난해 12월 타계한 자야람 자얄랄리타 인도 타밀나두 주 총리의 측근인 V.K. 사시칼라 '전인도 안나드라비다 진보연맹(AIADMK)' 사무총장의 뱅갈루루 구치소 출두 현장에 모인 군중들을 경찰이 해산시키고 있다.

구호 물품을 기다리고 있는 이라크 모술 동부 난민촌 수용자들.

지난 14일(현지시간)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진행된 발렌타인데이 기념 '플래시 몹' 참가자들이 풍선을 공중에 띄워올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