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3. 24 - 오늘의 사진

네델란드 암스테르담을 방문한 바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레이크스 미술관 내 렘브란트의 거작 '야간 순찰' 앞에서 웃음을 짓고 있다. 오바마 대통령은 제 3차 핵안보정상회의 참석차 네델란드를 방문 중이다.

태국 방콕 외곽의 논타부리 주에서 친정부 성향의 '빨간 셔츠' 회원들이 한 불교 승려를 공격하고 있다. 이 승려는 국가부패방지위원회 앞에서 길을 막고 선 회원들에게 소리를 질렀다가 이런 봉변을 당했다.

실종된 말레시아시아 여객기가 남인도양에서 추락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레이시아 총리가 발표한 가운데, 이 소식을 들은 탑승자 가족들이 오열하고 있다.

중국을 방문 중인 미셸 오바마 여사가 두 딸과 함께 베이징 만리장성 내 옛 도시에서 무용수들과 함께 춤을 추고 있다.

미셸 오바마 여사가 중국 산시성 북부 시안을 방문한 가운데, 오바마 여사의 수행원이 옛 전사 복장을 한 배우를 쳐다보고 있다.

미국 시카고 오헤어국제공항에서 환승용 기차가 탈선해 에스컬레이터 위로 올라섰다. 기차가 공항 내 보도와 에스컬이터를 침범해 승객 30여 명이 부상을 입는 사고가 발생했다.

세계 결핵의 날인 24일 인도 알라하바드 정부결핵치료기관에서 한 의사가 환자를 진찰하고 있다. 세계보건기구에 따르면, 인도는 지난해 총 240만 건으로 세계에서 가장 높은 결핵 발병률을 보였고, 2011년과 2012년 사이에는 가장 높은 다제내성 결핵 환자 증가률을 보였다. 인도에서는 매년 30만 여명의 결핵 사망자가 발생하고 있다.

파키스탄 이슬라마바드 빈민촌에서 한 아프가니스탄 난민 가족의 당나귀가 비를 맞고 있다. 이 난민 가족은 불법 주택 건립을 이유로 파키스탄 정부 기관에 의해 집을 강제 철거당했다.

이집트 카이로의 아인 샴스 대학교에서 무함마드 무르시 전 대통령의 지지자들이 시위를 벌이고 있다. 이집트 법원은 경찰 폭행과 살인죄 혐의로 무르시 지지자 539명에 사형을 선고했다. 이번 재판은 근래 수 십년동안 가장 많은 피고인이 결부된 사건이었으나, 두 번의 공판만으로 재판을 종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