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사진] 2017. 9. 28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 서쪽 칼리니프카 군부대 탄약창고가 폭발하고 있다.
칠레 수도 산티아고 경찰이 교육개혁 시위 참가자를 연행하고 있다.
인도 아마다바드 외곽 폭죽 공장 관계자가 화약을 묻힌 종이심지를 정리하고 있다.
미얀미 서부 라카인주 주민이 정부군 공격에 사망한 친지를 확인한 뒤 슬퍼하고 있다.
프란치스코 교황이 바티칸 주간 일반알현 중 멕시코에서 온 신자들을 만나고 있다.
우간다 야당의원들이 수도 캄팔라 의사당에서 사복 경위들과 몸싸움을 벌이고 있다. 야당측은 대통령 후보자 나이 제한을 폐지하는 헌법 개정안 처리를 막기위해 본회의장을 점거했다.
색소부족 유전병 '알비노(백색증)' 환자인 로힝야족 어린이가 방글라데시 콕스바자르 난민촌에서 땅을 바라보고 있다.
시리아에서 이슬람 수니파 극단주의 무장단체 IS에 참수당한 이란 혁명수비대 병사 영결식 현장. 수도 테헤란 시민들을 포함한 애도객이 전국에서 모였다.
허리케인 '마리아'가 지나간 미국령 버진아일랜드 세인트크로이 섬에서 지난 26일(현지시간) 차량과 보행자들이 이동하고 있다.
일본 설치미술가 쿠사마 야요이가 도쿄 시내 자신의 미술관에 조성한 작품. 제목은 '무한을 넘어 사랑을 외치는 호박들'이다.
세계 주요 요트 전시회 가운데 하나인 모나코 요트쇼 전경. 580개 관련 업체들이 모나코 만에 모이는 행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