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하마스 전쟁의 휴전 2단계 진입을 위한 협상을 이번 주 시작하겠다고 기드온 사르 이스라엘 외무장관이 18일 밝혔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1일, ‘가자지구 접수 후 개발’ 구상 실천 의지를 재확인했습니다.
팔레스타인 무장 조직 하마스에 붙잡혀 있다 지난달 30일 풀려난 태국인 5명이 9일 귀국했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가 팔레스타인 가자지구 주민들을 이주시키는 문제에 대한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의 발언을 단호히 거부한다고 9일 밝혔습니다.
팔레스타인 무장 단체 하마스가 오늘(8일) 이스라엘인 인질 3명을 추가로 석방했습니다.
이스라엘 카츠 이스라엘 국방장관이 6일 이스라엘방위군(IDF)에 가자지구 주민들의 대규모 이주를 준비하라고 지시했습니다.
미국이 중동 가자지구를 접수할 것이라는 4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발언에 대해, 곳곳에서 비판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가 3일 미국 워싱턴에서 가자지구 휴전 2단계 협상을 시작한다고 이스라엘 총리실이 1일 밝혔습니다.
팔레스타인 무장 단체 하마스가 미국인을 포함한 인질 3명을 추가로 석방했습니다.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 정파 하마스가 휴전 협정에 따른 3차 인질·수감자 교환을 30일 진행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이스라엘에 900kg짜리 폭탄을 제공하는 것을 보류한 조 바이든전 대통령 조처를 해제하도록 군에 명령했다고 25일 밝혔습니다.
팔레스타인 무장 단체 하마스가 이스라엘인 여성 인질 4명을 석방했습니다.
더 보기